시카고 한인 커뮤니티에서 가장 경력이 오랜 이민법 전문법률사무실 

이홍미 변호사는 지난 25년간 오직 이민법만 전문해 왔습니다. 그 동안 25년 경력의 이홍미 변호사를 통하여 만여명이 영주권 및 비자를 취득해 왔습니다. 특히 Chicago, Mid-West 지역의 많은 목사님들의 영주권/종교비자 취득, 지상사간부급들의 영주권 취득, 또한 한인 중소기업이나  Small Businesses (세탁소, 식당, Nail 가게 등) 를 통하여 수많은 분들의  영주권 취득을 도와 드렸습니다.
 
한국속담에 첫 단추를 잘 끼워야 된다는 말이 있습니다. 미국에 오시자마자 아무데나 찿아가서 일을망처서 불법체류자가 된후에 어떻게 해결해 볼 수가 없으신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첫 단추를 잘 끼워야 되듯이 처음부터 믿을 수 있는 변호사를 선임하여 자신의 이민문제를 풀어가야만 당신의 미국의 이민생활이 성공할 수 있습니다.
 
이민법은 조그마한 실수가 엄청난 결과 (영주권 기각, 불법체류로 전락 등)를 가져 옵니다. 꼼꼼하고 정확하기로 한인사회에 잘 알려진 이홍미 변호사는 최고의 성공률로 당신의 기대에 보답해 드려 왔습니다.
 
매일 매일 바꿔지는 이민법 – 이홍미 변호사는 20년의 풍부한 경험과 이처럼 변하는 새 법률의 해박한 지식으로 당신의 케이스에 맞는 법을 찾아 적용하여 성공 시키고 있습니다.
 
이홍미 변호사는 1995년부터 시카고 라디오 한국방송의 생활정보 상담 프로그램에서 거의 20년간 여러분의 이민법문제를 상담해 드리고 있습니다.
 
아메리칸 드림을 안고 미국에 오시는 여러분의 첫 발걸음은 이민의 길잡이 이홍미 변호사와 함께 하세요.